㈔한국캠핑협회(총재 차병희)가 캠핑장 예약 플랫폼 ‘크프’의 운영사 ㈜어디(대표 백종윤)와 업무협약 체결을 체결했다고 26일 전했다.
크프는 캠핑족들에게 유용한 전국의 캠핑장 정보 제공과 예약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한국캠핑협회는 한국의 캠핑 관광 유치를 위해 캠핑 문화상품권을 출시했으며, 한국 캠퍼는 물론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협회 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 역시 한국의 캠핑장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체결됐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재외교포 및 동남아 관광객들이 ㈜어디가 운영하는 크프 모바일앱과 인터넷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캠핑협회가 발행한 캠핑문화상품권을 통하여 쉽게 예약할 수 있다는 협회측의 설명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캠핑플랫폼 크프 서비스를 운영하는 ㈜어디(대표 백종윤)가 한국캠핑협회와 캠핑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어디(대표 백종윤)는 지난 26일 한국캠핑협회(총재 차병희)와 캠핑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기술, 콘텐츠 제작 및 투자유치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크프(CUPU)는 캠핑장 정보 조회 및 실시간 예약, 캠핑 용품 구매와 캠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토탈캠핑플랫폼이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각종 연구활동 및 기술개발, 정보교류, 투자밋업을 통해 캠핑산업과 블록체인 연관 산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어디 백종윤 대표는 “국내 캠핑 문화를 선도해온 한국캠핑협회와 협력을 통해, 캠핑산업을 한단계 더 선진화 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한국캠핑협회의 네트워크와 노하우, 크프의 고도화된 플랫폼과 블록체인 기술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라고 밝혔다.